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컨텐츠 내용

  1. 학습지원센터
  2. 유튜브 후기

유튜브 후기

유튜브 후기 조회 페이지
"퍼즈님이 하라는 대로 하면 된다!" 이*성 / 2021.03.02


지인의 권유로 코인을 시작하였습니다. 본격적으로 투자에 관심을 가지고 단타,스윙,장투 등 여러가지 방법들을 책,카페 등을 통해 배우고 매매를 하게 되었지만, 

혼자 투자를 하다보니 피드백을 받기가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가지고 있는 시드도 벅찼기 때문에 유료 리딩은 받지 못하는 상황이였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넘기 위해서는 코인 공부를 어떻게 해야할 지 고민하던 중 유튜브를 통해서 퍼즈채널을 알게 되었고 그렇게 저는 2020년도에서 지금까지 약 1년동안 퍼즈님과 함께 하였습니다.

 

퍼즈님을 만나기 전까지 제가 얼마나 멍청하게 공부를 했는지 깨달았습니다.

어떻게든 무조건 고점에서 팔려고 하다가 여러번 물렸는데 퍼즈님을 통해서 욕심을 버리고 안전한 매수,매도를 배우면서 점점 수익이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그냥 "퍼즈님이 하라는 대로만 하면 된다!" 이 말을 남기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퍼즈님만 믿고 따라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벤트 유의사항

1. 이벤트를 위해 작성한 내용은 개인정보를 제외하고 마케팅 목적으로 활용 될 수 있습니다.

(ex. 유튜브에 소개 등)

2. 수익인증, 구독인증 등 자료를 첨부해 주시면 당첨 확률이 더 높습니다.

read 페이지 바
이전 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 글

1만 구독자 축하드립니다!

 
2021.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