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read 페이지
제목 아래 후기가 좀 이상해서 반박?후기?남겨봅니다.
작성자 강*호
내용

수강한지 반년이 조금 넘었는데 수강 후기 남겨봅니다.

일단 저는 반년동안 강의를 들으면서 퍼즈님 덕분에 수익 좀 보고 있습니다. 


처음 스윙 문자 받을때는 이미 청산만 나가던 타이밍이라 매매는 못했고 3월 말에 받은 스윙 문자부터 따라해서 수익 보고있습니다. 

강의 처음 들을때는 그래도 반신반의해서 제 감 믿고 매매 진행했는데 2~3월 초에 말 안듣고 매매 진행하다가 손실 좀 많이 보고 정신차렸습니다. 

그 이후로 사라고 할때 사고 팔라고 할때 팔면서 착실히 따라가서 어느정도 손실 메꾸고 스윙 3차 청산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랫 분께서 두번의 큰 하락때 청산을 당했다고 표현했는데 전문가님 손절가는 더 큰 피해를 볼 수 있는걸 미연에 방지해주신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저처럼 매매하다 더 큰 손실을 봤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스윙 매매전략 보내주실때 손절가도 매번 알려주시던데 왜 안 알려주신다고 하신지 모르겠습니다.


전문가님께서 코인시장 이슈에 대해서 이야기 안하신다고 했는데 매주 유튜브 실시간 분석 보면 코인시장 이슈에 대해서도 이야기 해주십니다. 매주 퍼즈 전문가님께서 유튜브로 실시간 분석도 해주시기 때문에 투자 공부하는데도 도움이 많이 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매매를 이슈로 진행하는게 아니라 차트분석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피보나치비율과 엘리엇파동 이야기가 항상 나올수 밖에 없는것 아닌지 오히려 항상 일관성있게 원칙을 가지고 차트 분석해주시고 (엘리엇파동, 퍼즈각이론 등등) 매매 전략도 투명하게 공개해주시기 때문에 믿음이 갑니다. 


지금 스윙하고 펌핑 두가지 강의를 함께 수강하고 있는데 상담을 통해서 스윙,펌핑 시드분배하는 방법도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시드 비율 유지하면서 매매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금 시장이 안 좋아서 매매를 잘 못하고 있는게 아쉽지만 상승장일때 퍼즈님께서 보내주신 매매전략으로 큰 하락장때 제 실수로 본 손실 많이 메꿨습니다. 

아랫분께서 어떤 일을 겪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굉장히 좋은 강의입니다.

저는 줄 수 있으면 별5개가 아니라 10개라도 드리고 싶습니다.

별점 5
조회수 650
작성일 2020.07.19
read 페이지 바
이전 글

1 만 구독자 축하드립니다.

2021.02.25
다음 글

물 안들어와도 노젓는 중

2019.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