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수강후기

수강후기

수강후기 read 페이지
제목 펌핑 1년 잘 듣고 연장하려구요
작성자 최*
내용

작년에 펌핑반 상담받을때 1년동안 수익이 아니면 환불해준다는 말 듣고 1년짜리를 신청했는데 확실히 수익을 보고 나와서 지금 이거 잘 선택했구나 하고 만족하면서 기간 끝났거든요.

여기 전문가님 방식은 몇주짜리 사이클로 매매를 내셔 가지고 제가 주식하다가 코인으로 넘어온 사람이라 처음에 이쪽 단타도 30분만에 빠져나오고 하루에도 몇번씩 왔다갔다하고 그른 개념으로 생각했는데 일반적으로 생각하고 들어오는 단타랑은 다른거 같아요.

그래서 수강 초기엔 답답한 방식이다.라고 생각했는데 문자 보내주는 자리대로 딱 떨어지고 올라가는 것이 분석이 정확하고 신뢰가 가니까 이 전문가님 실력이 대단하구나라고 느꼈어요. 

그렇게 작년 불장에도 캐치 잘해서 수익 잘 가져갔고, 올해 하락장에는 시장 상황때문에 아예 매매 줄이면서 멘탈붙잡게 하든데 그래도 그 안좋은 장에서도 10프로씩은 가져간거 같고. 코인을 오래들고 있긴해도 차트를 계속 보고 있는게 아니다보니 피곤하지 않아서 1년동안 잘 들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기간연장하려고 마음을 먹었거든요. 펌핑을 진행하다보니 1억방이라는게 보여서 그것도 참 궁금해서 상담을 받아봤는데 지금 쓰는 시드로 들어가긴 힘들겠구나 싶어서 망설였단 말이죠. 그런데 2배방이라는게 열렸는데 이건 제가 쓰는 시드로 할 수 있겠구나해서 2배방으로 기간 연장 해볼까 싶어요. 전문가님 이번 매매도 잘 부탁드리요

별점 5
조회수 1,033
작성일 2021.09.15